참조은의 노력

지역사회 발전과 고객만족을 위한 참조은치과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각 전문 진료실별 협진을 통한 진료

각 분야별 협진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교정,소아청소년,심미보철과

감염관리 인증병원

국제적인 요건과 보건복지 가족부 입법고지 사항에 근거한 소독 및 몇균 신뢰성 검사 규칙을 엄격하고 철저하게 준수하는 치과로 인증을 받아 환자분의 안전을 위해 감염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제조사의 연구.자문의원 선정

임플란트에 대한 많은 임상 케이스와 높은 성공률을 인정받아 임플란트 제조사로부터 연구자문치과로 선정되어 보다 수준높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외국인환자유치 의료기관

참조은치과 의료진들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 첨단 의료장비, 고객만족서비스등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인프라구축이 잘 되었음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하는 외국인환자의료기관으로 선정되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거주 외국인환자에게 선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방송출연

CJB건강클릭,MBC뉴스 인터뷰, 신문 등 다양한 언론에 출연하여 다양한 치료정보를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

참조은문화센터 운영, 굿네이버스, 초록우산 후원, 교복지원, 다양한 봉사활동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국내.외 치과의사 연수

국내.외 치과의사들이 참조은치과의 선진 치과의술을 배우기 위해 연수를 받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직원교육

100% 치위생사로 구성된 의료스텝의 체계적인 교육 실시
임상,서비스,감염관리,보험청구

다양한 TFteam 운영

매주 다양한 Tfteam을 운영하여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케팅팀,상담팀,펀펀팀,감염관리팀 운영

북카페 운영

언제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쉼터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으로 1,000여권의 책과 원두커피를 준비하였습니다.